■ 포켓몬스터 레드 다운로드 ■


 


<포켓몬스터 레드 gba>


포켓몬시리즈 초창기 작품이자 선조격이라 할 수 있는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gba 으로,

국내에선 포켓몬스터 적 버전으로 출시된 작품으로 함께 들어있는 GBA 에뮬레이터로,

구동 할 수 있으며, 한글판과 영문판 2개 게임 롬파일,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공략 파일,

각종 치트들을 사용 할 수 있는 게임 치트키 메모장 파일도 함께 들었으니 참고하세요.

 

 


■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다운 실행 및 치트사용법 ■


 

일단 올려둔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다운로드 받아서 나오는 압축파일을 풉니다.

 

 

그리고 포켓몬스터 레드 다운 압축풀려나온 파일들 중에, 비주얼보이 어드벤스 실행기를 엽니다.

 

 

 

그리고 에뮬레이터 gba 다운 실행되면, 파일 - 롬파일 실행으로 들어가세요.

 

 

 

그럼 Select ROM 창이 뜨는데 여기서 포켓몬스터 레드 한글판 or 영문판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에뮬레이터 로딩 후, 포켓몬 게임 GBA 다운로드 실행됩니다.

 

 

▲ 포켓몬스터 레드 한글 gba 다운 실행영상

 

 

 

참고로 게임 진행하실땐 함께 들어있는 포켓몬스터 레드 공략 파일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포켓몬스터 레드 치트키 사용하려면 치트키 메모장 코드를 적용시키면 되는데요.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치트 쓰려면 일단 게임 중에, 치트 - 치트 목록으로 들어갑니다.

 

 

 

그다음 게임샤크 추가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코드입력창이 뜨는데 이곳의 코드란에,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치트키 중, 원하는 포켓몬스터 레드 치트 적고 확인누르시면 되요.

 

 


■ 포켓몬스터 레드 영문판 게임리뷰 ■


 

 

그러면 저는 과거 게임보이로 즐기던 추억을 되새기며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영문판으로,

잠시 플레이하겠는데 1995년 1996년 1998년의 제작년도..벌써10년을 훌쩍 넘어버렸군요.

 


일단 GBA 한글 에뮬로 게임 시작하면 주인공 설정과 라이벌 설정 등의,
간단한 리뷰 및 오프닝이 진행되고, 이후 본격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우선 마을에서 제일 큰건물인 연구소를 찾아가세요.



그곳에선 박사님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가 포켓몬3마리 중 1마리를 분양시켜 줍니다.



맨 먼저 풀속성의 후시기다네.



그 다음 물속성의 한국어이름이 더 친근한 꼬부기.



마지막으로 불속성의 파이리.



몬스터 고른 후, 모험을 떠나려하면 라이벌이 서로 분양받은 기념으로 승부를 걸어온답니다.


 

"후시기다네 VS 파이리"


▲ 포켓몬스터 레드 게임 GBA 한글판 에뮬실행 동영상

 


 

Posted by 블·甲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