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1.8.3 다운로드 ■


 

 


<마인크래프트 1.8.3>

 

그동안 나왔던 마인크래프트 신런처 설치 버전들 중에서 발생하였던,

버그들을 가장 많이 해결하면서 업데이트 되었던 마크 1.8.3 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신런쳐 설치 하신분들이 세계로딩될때 충돌문제가,

심했다는데 이게 완벽해결되고 그외 오류들도 잘 잡혔다고 합니다.

 

 

※ 저는 마크초보라서 첫 시작을 1.8.3 으로 했는데 글이 미숙해도 양해부탁합니다.

 

 


 

 

그럼 게임실행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올려놓은 마인크래프트 1.8.3 다운 받아주세요.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1.8.3 첨부파일 압축 풀고 안에 있는 Minecraft 1.8.3 exe 파일 엽니다.

 

 

 

이제 마인크레프트 1.8.3 로그인 창이 뜨는데, 아무 ID 적고 Play 눌러주세요.

 

 

 

그러면 마인크래프트 1.8.3 설치 신런처 다운로드 실행되는데요.

 

 

 

마인크래프트 신런처 다운 실행한 메인메뉴 좌측 하단의 Version 에서 원하는 버전 맞춥니다.

 

 

 

그리고 중간에 있는 Play 버튼 누르면 지정한 버전으로 로딩되는데 전 1.8.3 을 했어요. 

모든 설치가 끝나고 나면 나오게 되는 MOJANG 의 엠블럼.

 

 

 

그리고 메인화면이 뜨는데 좌측 하단에 마인크래프트 1.8.3 모드 버전 확인되죠.

 

 

▲ 마인크래프트 1.8.3 노바이러스 간편설치 동영상

 

 


 

 

아래는 제가 처음 마크 플레이한 간단리뷰입니다.

 

 

 

이번 마인크래프트 신런쳐 다운 실행하면서 동물들의 출현이 잦다는걸 느꼈었는데,
특히나 창으로만 잡을 수 있다는 소들은 왠지 얼룩소가 아닌 얼룩강아지 같더라는..

 

 

밤에 자주 나타나던 늑대.

낮에 보는 늑대와는 왠지 포스가 틀리더랍니다.

 

 


역시 낮에 나타나는 늑대는 강아지 삘이 많이 나타나죠.


 


요녀석은 고원지대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양이랍니다.

 


비오는 날 낚인 문어녀석..사실 제가 잡은건 아니예요.


진귀했던 날씨의 틈바구니.

산양녀석을 따라 산속을 헤매다 보니 좌측은 눈, 우측은 비...그 사이를 찾았답니다.


 


 


아래는 제가 마인크래프트 1.8.3  맵에서 자주 쓰는,
무기들인데 그 조합법들을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인 나이프로 칼보다는 약하지만 작업대가 필요없고 던질수도 있죠.



전투도끼는 큰 데미지를 가할 때 유용합니다.



도끼와 헷갈리는 워해머.



소를 사냥 할 수 있는 창...나이프 처럼 던질 수 있죠.


 


창과 비슷한 자벨린...요녀석도 던지는 도구로 쓸 수 있죠.


 

 

칼과 일반 창보다 더 파괴력있는 핼버드입니다.




무스켓은 저도 잘 사용하지 않지만 화살과 같은 방법으로 쓴다더군요.



무스켓 시리즈 첫번째, 무스켓 통



무스켓 시리즈 두번째 통합 무스켓.



무스켓 시리즈 세번째 칼이 추가되는 베이어 무스켓.



무스켓 시리즈 네번째 무스켓 라운드..쓰지도 않는 녀석인데 더럽게 많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 중 하나인 석궁.



석궁의 꽃 볼트.


 


아프리카 원주민 돋는 피리총.



피리총의 총알인 독침



TNT따윈 필요없다 !!! 이제 다이너마이트의 시대 !!!



스윙이 일품인 철퇴까지...!!!


 

 

Posted by 블·甲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