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국전기2 다운로드 플러스 패키지 ■


 

 KnightsOfValour_Package.zip

 


 

 


<삼국전기2 삼국구룡전 플러스>

중국소설 삼국지의 횡스크롤 액션게임인 삼국전기1과 차기작인 2, 삼국구룡전,

그리고 전 캐릭터와 히든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확장판 플러스 패키지로,

게임실행기 nebula 에뮬레이터와 기술표, 공략 등이 포함된 파일입니다.


 


■ 삼국전기 다운 및 게임하기 방법■


 

 

우선 삼국전기 다운 받아서 압축파일을 풀고나서, 풀린 파일들 중 nebula 파일을 여세요.

 

 

 

※ 참고로 삼국전기 공략 기술 등은 동봉된 기술표 & 캐릭터 선택법 파일들을 참고하세요.

 

 

그러면 위 게임 실행기가 나타나고 상단 메뉴 중, 에뮬레이션 ▶ 롬읽기 순으로 눌러주세요.

 


이제 위와같이 Load Rom 창이 나타나는데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삼국전기2 노말버전,
삼국전기2 확장판,
삼국전기1 오락실버전,
삼국전기1 노말버전,
삼국전기1 PLUS 확장판

...의 게임 순이니,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플레이하세요.

 

 

게임에서의 조작키는 에뮬 실행기 상단메뉴 중, 게임 ▶ 키설정 에서 지정할 수 있고,
앞서 언급햇듯이 삼국전기2 공략 기술 등은 게임원본과 함께 올려놓은 자료를 참조하세요.



그럼 동전키(5번키)를 눌러 동전넣고 스타트키(1P는 1번키, 2P는 2번키)를 누르면,

게임에 들어서는데요 삼국전기2 확장판을 플레이하셨다면 기존의 스테이지 모드에서,

파생된 여러모드와 대전격투를 즐길 수 있는 보스모드 등의 모드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모드 선택하면 캐릭터 선택화면에 들어서는데, 기존의 관우, 장비, 마초, 조운, 황충 외,

제갈공명, 방통, 초선과 오나라의 수장인 손권 등 4명의 히든캐릭터가 추가되어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선택하였다면 각 캐릭터에 따라 오프닝과 게임전개가 달라진답니다.



본격적인 스테이지에 돌입하면 각 시작 캐릭터에 따른 삼국전기2 전장이 주어지구요.

 

 

적병사들이 플레이어를 저지하러 슬금슬금 나오는데 여러 스킬과 도구를 이용해서 개박살내죠.


 

삼국전기 플러스 다운 플레이 해보면 1인모드 외 2인, 3인, 4인모드까지 지원됩니다.


 

삼국전기2 보스모드를 플레이 하시면 다양한 장수들을 배치하여 대전격투를 펼치게 되는데요.


 

여러가지 도구를 쓰며 보스 및 아군 캐릭터 등등 여러 장수들과 대전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노말 스테이지 모드보다 보스모드에서 삼국전기 기술 등이 많이 쓰이더군요.

 

▲ 삼국전기2 확장판 맛보기 동영상


"그럼 다들 액션감 넘치는 즐삼국지 해보세요"

 

Posted by 블·甲
l